default_top_notch
ad34

김정은 나이, 네티즌들의 말말말

기사승인 2018.04.27  12:23:13

공유
default_news_ad1

- 김정은 나이, 일거수일투족 조명

▲ 김정은 나이가 공개됐다!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문재인 대통령 사진출처 : YTN

김정은 나이, 나랑 아들 차이? 김정은 나이, 목소리는... 김정은 나이, 이게 중요할까?

김정은의 나이가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SNS를 통해 “김정은 젊은 나이에 비해 건강 상태가 최악이라”, “근데 문재인이랑 김정은 나이차이가…. 사실상 아빠아들급인데……”, “나 혼자 김정은 목소리 처음 들어보는 줄..... 나이에 비해 엄청 늙은 목소리”, “김정은위원장, 어린 나이에 저 정도라면 민족의 앞날에 큰 역할 할 수 있겠군요”, “김정은 저 나이에 애를 언제 낳았는데 2남1녀나 있음?”, “왜 네이버 실검 1위가 김정은 나이냐 그게 그렇게 중요한일임??”, “문재인이랑 김정은이 딱 나랑 큰아들 나이차이다..”라며 김정은의 나이뿐만 아니라 일거수일투족에 큰 관심을 보였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나이는 어떻게 될까? 김정은 위원장은 1984년 1월 8일생으로 김정은의 나이는 35세이다. 김정은 위원장은 나이로 봤을 때 1953년생인 문재인 대통령보다 31살이나 어리다.

김정은 위원장과 나이가 같은 연예인에는 어떤 인물이 있을까? 구혜선, 윤은혜, 박한별, 이다혜, 공현주, 손호준, 신민아, 한지혜, 개그맨 고장환, 김지민, 박지선, 오나미, 가수 사이먼도미닉, 민경훈, 정상수, 예성, 세븐, 박봄, 솔비, 아유미, 딥플로우 등이 김정은 위원장과 나이가 같다.

걸그룹 2NE1 출신 가수 산다라박 씨도 1984년생으로 김정은 위원장과 같은 나이이다.

김정은 위원장의 부인 리설주는 김정은 위원장보다 5살 어린 나이 30살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정은 위원장은 1982년생인 문재인 대통령의 아들 준용씨보다도 2살이 어린 나이다.

세계적인 스타 스칼렛 요한슨, 케이티 페리, 에이브릴 라빈, 클레어 포이 등도 1984년생으로 김정은과 나이가 동일하다.

27일 김정은 위원장의 나이뿐만 아니라 김정은의 말, 행동 모두가 역사적 기록으로 남고 있고, 화제가 되고 있다.

자유한국당 김성태 원내대표는 "저 사람(김정은 위원장) 나이가 84년생"이라며 "보라 나이다" 라고 말했다. 자유한국당 원내대변인인 신보라 의원은 1983년 생으로 김정은 위원장과 같은 나이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무성 의원은 "문재인 대통령 아들(문준용. 82년생)도 아마 비슷할 것"이라며 웃었다. 신 대변인은 "(김정은 위원장이) 저랑 동갑이거나 한 살 어린 정도"라고 말했다.

[한인협 = 정한나 기자]

ad41

정한나 기자 Hana@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언론인협동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9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