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4

'오! 나의 파트, 너' 오늘 첫 방송..규현의 첫 단독 신고식

기사승인 2020.04.04  12:02:57

공유
default_news_ad1

[한인협 = 박성모 기자]MBC 신규 음악 예능 ‘오! 나의 파트, 너’(연출 김준현, 김미나)가 오늘(4일) 첫 방송 된다. 

규현은 ‘라디오스타’ 이후 3년 만에 MBC에 복귀해 ‘오! 나의 파트, 너’를 통해 지상파 첫 단독 MC 신고식을 치르게 된다. 그는 첫 단독 진행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의 안정감 있는 실력과 그 동안 쌓아둔 예능 입담으로 예능 선배들을 쥐락펴락하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파일럿 방송 당시 국가대표 로커 김경호와 서문탁의 대결로 화제가 되었던 ‘오! 나의 파트, 너’가 첫 방송에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발라더들의 맞대결을 펼치게 된다. ‘신이 내린 목소리 연우신’ 김연우와 ‘신흥 강자 발라드 세손’ 정승환이 세대를 뛰어넘은 명승부를 보여줄 예정이다.

MC 규현과 함께 추리단에도 대대적인 변화가 있다. 1세대 아이돌 출신의 만능 엔터테이너 문희준과  대세 개그우먼 홍현희, AOA 카리스마 리더 지민, 뇌섹남 블락비 박경까지.. 촉이라면 뒤지지 않는 네 사람이 추리단으로 합류해 박미선과 함께 열띤 추리를 펼칠 예정이다.

첫 대결에 앞서 “파일럿 방송의 추리를 다 맞췄다”며 파트너 찾기에 자신감을 드러냈지만 한층 강력해진 파트너 5인의 환상적인 호흡에 멘붕에 빠지고 만 김연우와 정승환은 원하는 목소리의 주인공과 함께 노래를 부를 수 있을지 오늘(4일) 밤 9시 5분 MBC ‘오! 나의 파트, 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41

박성모 기자 sm_Park@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언론인협동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9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