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4

김주혁 두부손상이 사망원인! 도대체?

기사승인 2017.10.31  16:32:58

공유
default_news_ad1

- 김주혁 사망원인 두부손상

▲ 김주혁 사망원인이 두부손상으로 밝혀졌다. 31일 김주혁 부검을 관장한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은 김주혁 직접적인 사망원인이 즉사할 수 있는 수준의 두부손상이라고 밝혔다.

김주혁 사망원인, 김주혁 사망원인 밝혀졌다. 김주혁 직접적인 사망원인이 두부손상으로 밝혀졌다. 김주혁 부검을 관장한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은 31일 김주혁 사망원인을 ‘두부손상’으로 결론내렸다. 김주혁 시신의 부검을 담당한 부검의는 김주혁 사망원인에 대해 ‘즉사 가능 수준의 두부손상’이라는 소견을 전했다고 강남경찰서 측은 설명했다.

김주혁 사망원인이 된 두부손상이라면 대체 김주혁을 사망에 이르게한 두부손상 뭔지? 또 김주혁 사망원인이 두부손상이라는 결정 외에 부침말은 없는지도 관심이다. 김주혁 두부손상은 김주혁이 외부의 충격으로 머리 부분에 사망할 정도의 손상을 입은 상태를 뜻한다.

두부손상의 원인이 되는 경우는 대부분 교통사고와 작업장 안전사고로 알려졌다. 여기에 김주혁 사망원인이 두부손상으로, 즉사 가능 수준이라하면 김주혁 사망원인은 치료 및 수술, 안정 등 의료행위로서는 생명을 더 연장할 수 없이 심각하게 다쳐서 김주혁 사망원인 발생 즉시 죽음에 으르렀다는 해석이다.

김주혁 사망원인이 밝혀진 후 나무엑터스 측은, 김주혁 사망원인과 부검 결과에 대해 “고인의 따뜻하고 올곧은 인품과 열정을 영원히 기억할 것이다. 부디 세상을 떠난 고인과 깊은 슬픔에 잠긴 유족들을 헤아려 주시고 생전 아름다운 행보를 걸어온 고인의 명복을 빌어달라”고 애도의 뜻을 전했다.

한편 김주혁은 지난 30일 서울 강남 영동대로 인근에서 교통사고로 사망했다. 김주혁 사망원인과 함께 팬들이 궁금해하던 김주혁의 빈소는 오늘(31일) 오후3시부터 서울 아산병원에 마련되며, 발인은 11월 2일 오전이다. 장지는 충남 서산시 대산읍 대로리에 위치한 가족 납골묘에서 진행된다.

김주혁 부음에 이어 김주혁 사망원인까지 밝혀졌다. 하지만 김주혁 사망원인까지 알려진 시점까지 김주혁을 애도하기는커녕 일부 무개념으로 일관하는 몰기각한 네티즌들이 ‘조롱글’ 내지 ‘홍보’를 노린 타 연예인 팬들을 인터넷과 SNS에 김주혁 사망 관련 소식과 함께 올려 공분을 사고 있다. 특히 김주혁 사망을 대부분의 팬들이 충격과 안타까움, 애도의 마음으로 받아들이고 있는 가운데 일부 네티즌들의 김주혁 사망 소식을 장난과 악의적 이용을 목적으로 한 악성 글들이 김주혁을 잃은 팬들의 마음을 더욱 아프게 하고 있어 ‘공분’을 사고 있다. 법률적으로 판단하기에 앞서 개인 인격과 교양으로서도 반드시 자제해야할 대목이다.

한편, 배우 김주혁은 지난 30일 오후 교통사고로 갑작스럽게 사망한 가운데 김주혁은 교통사고가 그의 사망원인이 아니겠느냐는 추측이 지배적이었지만 김주혁의 직접적인 사망의 의학적 원인은 심근경색이 유력하다는 의사 소견도 나왔다. 하지만, 김주혁 사망원인은 즉사할 수 있는 정도의 두부손상으로 밝혀졌다. 쉽게 말해 부두손상이란 의학적으로 회생이 불가한만큼 머리를 심하게 다쳤다는 뜻이다.

[한인협 = 박귀성 기자]

ad41

박귀성 기자 skanskdl01@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언론인협동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9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