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4

드라마 '맨투맨' 29일 메이킹 티저 공개...주인공 박해진은 어떤 모습?

기사승인 2016.12.27  09:57:38

공유
default_news_ad1
122702-1

드라마 '맨투맨'이 메이킹 스토리를 선공개 한다.

JTBC 새 드라마 '맨투맨(MAN x MAN)'(연출 이창민, 극본 김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이 네이버 브이드라마(V.DRAMA) 채널과 연계하여 전에 없던 파격 구성에 전무후무 스케일로 드라마를 전격 해부한다.

내년 상반기 방영을 목표로 100% 사전 제작에 들어간 ‘맨투맨’은 사전 제작 방식의 묘미를 제대로 살려 드라마 방영 전후 그리고 종영 이후에도 드라마에 대해 속속 파헤치는 영상 클립을 대거 노출하여 홍보를 극대화 하겠다는 전략으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스케일을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오는 29일 첫 오픈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5-10분 분량의 드라마 현장 뒷모습, 인터뷰, NG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공개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빠른 편집으로 방영 전 제작 과정과 촬영지 및 배우들의 캐릭터를 소개, 촬영장의 희로애락을 담아 낸 스토리 영상을 공개한다.

122702-2

방영 중에는 중요 에피소드 별로 깨알 같은 비하인드가 이어진다. 특히 비장의 무기로 MC와 드라마 출연진, 패널들로 구성된 전 세계 최초 토크 라이브쇼 ‘'맨투맨' 읽어주는 남자’를 신설, 시청자의 궁금증도 실시간으로 받는 실시간 소통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에 제작사 측은 “메이킹도 사전 제작 되어 보다 탄탄한 구성으로 방송 수준의 퀄리티를 제공할 생각이다. 기존 드라마에서는 결코 볼 수 없었던 메이킹마저 마치 영화 티저 예고편처럼 쏟아지며 차별화를 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100억뷰의 사나이’ 박해진과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진, 대박 작가 ‘태양의 후예’의 김원석과 히트 감독 ‘리멤버 아들의 전쟁’ 이창민 PD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이미 국내를 넘어 중국에서도 한껏 기대를 모으고 있는 코믹 멜로 스파이 첩보 액션 드라마 ‘맨투맨(MAN x MAN)’은 내년 상반기 JTBC를 통해 그 베일을 벗는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ad41

한인협 미디어팀 skanskdl@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언론인협동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9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