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4

! 하면 가출하는 자유한국당 국민들이 바보로 보이냐?

기사승인 2019.08.18  22:55:34

공유
default_news_ad1

-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 VS 바른미래당 이종철 대변인

[한인협 = 박지수 기자]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 보도자료] 18일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는 보도자료를 통해 실패한 문재인 정부와, 시급한 경제 전환대안과, 국민안보, 앞으로 장외 투쟁을 할 것을 소명했다. 보도자료의 대독은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 대변인 김성환이 대신했다.

문재인 정권의 국정농단과 대한민국 파괴가 더 이상 묵과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경제는 파탄에 이르렀고, 민생은 도탄에 빠졌으며, 안보 붕괴로 국민의 안전과 생명조차 위협받고 있습니다. 
   
이런 위기 상황을 방치할 수 없다고 판단하여, 저는 지난 광복절을 앞두고 대국민 담화를 통해 대통령에게 국정 대전환 요청을 한 바 있습니다. 그동안도 저와 우리 당은 문재인 대통령과 이 정권에게 나라 망치는 좌파폭정을 멈추고 나라 살리기 정책 대전환에 나설 것을 여러 차례 강력하게 촉구해 왔습니다.
   
하지만, 지난 광복절 경축사를 보아도 끝내 마이동풍이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또 다시 국민의 목소리를 철저하게 외면하고 말았습니다. 일본의 수출 규제에 대한 구체적 방안도 제시하지 않았고, 북한에 대해서는 또 다시 환상에 사로잡힌 굴종적 ‘평화경제’ 주장만 내놓았습니다. 한미동맹의 위기에 대해서는 일언반구조차 없었습니다.
   
문재인 정부는 실패하였습니다. 스스로 개선한 의지도 없어 보입니다. 이에, 저와 우리 자유한국당은 이전과는 전혀 다른 강력한 투쟁을 시작하겠습니다. 이런 결론을 내리기까지 참으로 많이 고민하였습니다. 다른 길이 있다면 그 길을 찾았을 것입니다. 
   
하지만, 나라가 여기서 더 망가지면 회복이 불가능할 수도 있는 절박한 상황입니다. 더 이상 허비할 시간이 없습니다. 국민과 함께 하는 가열찬 투쟁을 통해 이 정권의 폭정을 멈출 수밖에 없습니다. 그것이 지금 국민과 역사가 우리 당에 요구하는 시대적 소명이라고 확신합니다. 
   
앞으로 저와 우리 당은 장외투쟁, 원내투쟁, 정책투쟁의 3대 투쟁을 힘차게 병행해 나가겠습니다. 국민과 함께 거리에서 투쟁하면서도, 이 정권의 실정을 파헤치는 국회 활동 또한 강력하게 전개할 것입니다. 끊임없이 국민을 위한 대안을 내고, 보고 드리는 정책투쟁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국민의 경고를 문재인 대통령에게 직접 전달하기 위해, 오는 24일 광화문에서 구국집회를 열겠습니다. 이 정권의 국정파탄과 인사농단을 규탄하는 ‘대한민국 살리기 집회’입니다. 길고 험난한 투쟁의 출정식입니다. 대통령과 이 정권이 대한민국 파괴 행위를 멈추지 않는다면, 국민의 분노는 더욱 거세지고, 강력해질 것입니다. 이 정권이 좌파폭정을 중단하는 그날까지, 우리 당은 국민과 함께 하는 투쟁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동시에 비상한 각오로 인사청문회와 국정감사에 임하여, 정부의 실책을 끝까지 추궁하겠습니다. 특히, 조국 전 청와대 민정수석의 법무부장관 후보자 지명은 도저히 받아들일 수 없는 인사농단이며 인사 참사입니다. 모든 역량을 다해 결단코 이를 저지할 것입니다. 
   
현 시기에 시급한 경제 대전환 대안과 국민 안보 대안을 조속히 국민 여러분 앞에 내놓고 정책투쟁도 병행하겠습니다. 
   
지금 문재인 정권은, 대한민국이 무너지고 ‘아무나 흔들어 대는’ 나라로 몰락하고 있는데도, 국민을 편 가르고 총선 계산기를 두드리는 데만 여념이 없습니다. 앞으로 남은 3년 가까운 시간을 이대로 보낸다면, 우리는 돌이킬 수 없는 나락으로 빠지고 말 것입니다. 

이제 저와 우리 당은 무너져가는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를 지키고, 국민의 안전과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 모든 것을 건 전방위 투쟁을 시작합니다. 강력한 장외투쟁으로 국민의 분노를 모아 나가겠습니다!

확실한 원내투쟁으로 이 정권의 실정을 파헤치겠습니다!
정책투쟁으로 대한민국의 새 길을 제시하겠습니다!
   
국민 여러분께서 함께 싸워 주시면, 문재인 정권의 좌파폭정, 반드시 막아낼 수 있습니다 저와 자유한국당은 국민과 함께 끝까지 싸워, 대한민국을 위기에서 기필코 구해 내겠습니다. 국민 여러분의 명령이 있을 때까지 지금의 투쟁 을, 결코 멈추지 않겠습니다. 결사의 각오로 시작하는 우리 당의 구국 투쟁에 국민 여러분의 격려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바른미래당 이종철 대변인 자유한국당의 반박자료] 

자유한국당이 석달만에 장외 투쟁을 재개한다고 선언한 것과 관련하여,이에 대한 바른미래당 이종철 대변인은 18일 국회 정론관에서 분통이 터지는 듯한 목소리로 자유한국당을 모멸하듯 반박 자료를 냈다..

바른미래당 이종철 대변인은 “자유한국당의 장외 투쟁 천명은 국민들의 공감과 감흥을 얻기 어렵다”하물며 “문재인 정부의 일방 독주와 국정 파행에 국민들은 '넌덜머리'가 난다”
“동시에 제1야당의 실력 없음과 한심함에는 '진절머리'가 난다”
“협치 포기' 여당의 독주와 '상습 가출' 제1야당의 무책임에 국민들의 피로감과 불쾌감이 극에 달해 있다”라며 일침을 가해 저격을 했다.

또한 바른미래당 이종철 대변인은 “폭염만으로도 벅찬 국민들은 '정치 짜증 100%'다” 그러면서 자유한국당이 국민들에게 믿음을 주지도 않으면서 국민들의 마음만을 얻으려고 하는 지에 대하여 자유한국당을 지적했다.

이에 덧붙여 이종철 대변인은 “정치가 희망을 주지 못하고 이렇게 국민의 걱정거리가 된 적이 있는가” “아무리 정부 여당이 고칠 줄을 모르더라도 장외에 있을만큼 있었던 자유한국당으로서는 명분이 없다” “자유한국당은 국회 안에서는 국정 견제가 안되겠으면 무작정 장외 투쟁이 아니라, 그 한계'를 국민들이 직접 느끼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기 바란다”며 지적을 했다.

“그리고 제발 자신의 낡음부터 걷어내고 혁신하기 바란다” “허구한 날 국민 인식과 반대로 가는 '엉뚱한 사고'나 치지 말고, 차라리 '그 열정'이면 '피가 나도록 제 살 도려내고' 혁신하기 바란다” “똑같은 '구태 정치'가 장외 투쟁을 한들 무엇을 한들 국민이 관심이 없고 지지하지를 않는 현실부터 직시하기 바란다” “ 제1야당 자체가, '물건 자체'가 믿음이 안가는데, 뭘 한들 국민이 무슨 마음을 줄 수가 있는가” 라며 이와같이 바른미래당 이종철 대변인은 자유한국당을 비난하며 논평을 끝냈다.

ad41

박지수 기자 jisoo416423@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언론인협동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9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