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4

‘다음검색 이벤트’로 어벤져스 : 인피니티워 예매권 받자!

기사승인 2018.04.25  17:24:52

공유
default_news_ad1

- 다음검색 이벤트, 포인트, 선물 ‘팡팡’

▲ 이미지 : 다음검색 이벤트

다음검색 이벤트로 어벤져스 : 인피니티워 예매권 도전! 다음검색 이벤트, 어떻게 이용하나? 다음검색 이벤트, 선물이 쏟아진다?

다음검색 이벤트가 4월 24일 (화) 12:00부터 진행되고 있다. 다음검색에서 검색을 하면 각종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다음검색 이벤트 소개글에는 “다음검색에서 포인트 적립하고 선물 받아가세요”라고 적혀있다.

다음검색 리워드는 다음검색(PC, 모바일)에서 검색을 할 때마다 포인트를 지급하며, 지급된 포인트로 각종 상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다음검색 이벤트에서 포인트 적립 규칙은 다음과 같다. ▲ 1회 검색 시, 1포인트 지급 ▲ 하루 적립 한도 30포인트 ▲ 추첨 상품(선착순 상품 제외)은 반복 응모 가능 ▲ 월말에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초기화된다.

본지 기자의 경우 다음 사이트를 통해 자료 수집을 많이 하는 관계로 다음검색 이벤트 30포인트를 순식간에 모을 수 있었다.

다음검색 이벤트에서 검색포인트 적립 및 사용 방법은 아래와 같다.

1. '다음(PC, 모바일)' 또는 '다음앱'에 접속

2. 검색창에 '다음검색 리워드'또는 '검색포인트'를 검색

3. 카카오계정 로그인, 다음ID 연결 및 다음검색 플러스친구 추가하면 포인트 적립 시작!

다음검색 이벤트에서 적립 동의 이후에는 다음검색(PC, 모바일, 다음앱)에서 로그인한 상태로 검색할 경우 포인트가 적립된다. 다음검색 이벤트에 따르면 포인트 적립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튜토리얼도 경험하고, 적립된 포인트로 각종 상품에 응모해 보라고 권하고 있다.

다음검색 이벤트 참여 유의사항도 있다.

다음검색 이벤트에서는 2018년 4월 24일 (화) 12:00부터 진행된다. 그리고 다음검색 이벤트에서 이벤트는 당사 사정에 의해 임의로 변경되거나 종료될 수 있다.

다음검색 이벤트 이용 시 카카오 계정 로그인 및 다음 ID와의 연동은 필수 사항이며, 이를 허용하지 않으실 경우 이벤트 참여가 불가능하다.

다음검색 이벤트에서는 '다음검색 플러스친구' 친구 추가한 후에 참여가 가능하다. 다음검색 이벤트에서 하루 적립되는 포인트는 30포인트로 제한된다.

또한 다음검색 이벤트에서 PC, 모바일, 다음앱에서 검색하는 포인트는 모두 통합되며 적립 동의를 철회할 경우, 포인트는 추가로 적립되지 않는다.

다음검색 이벤트에서 해외 거주자의 경우 상품 수령이 불가능하며 원천세 신고가 필요한 상품의 경우 신고를 위해 개인 식별정보를 수집하며 제세공과금 22%는 당첨자 부담이다.

끝으로 원천세 신고를 위한 기간(당첨 메시지에 명시) 내, 응답이 없을 경우 당첨은 취소되므로 이 점에 유의해야 한다.

‘다음검색 이벤트’를 통해 모은 포인트로 어벤져스 : 인피니티워 예매권, iPhone X · 64GB, 이모티콘, 후드목베개 등 다양한 상품에 응모도 가능하다. 

[한인협 = 이수철 기자]

ad41

이수철 기자 kimop@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언론인협동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9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