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4

채정안, 절묘한 조화

기사승인 2018.04.23  16:14:55

공유
default_news_ad1

- 채정안, 자연과 함께...

▲ 채정안 사진출처 : 채정안 SNS

채정안, 파리는 참 좋았다! 채정안, 매력 넘치는 예술가 의상. 채정안, 여행 속 시 한편?

채정안은 3월 10일 자신의 SNS를 통해 “비가 와도 바람이 불어도 파리는 참 좋았다”라는 글귀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채정안은 깊은 사색에 잠긴 것일까? 채정안은 한 곳을 응시하며 눈 한번 깜빡이지 않을 것으로 보이는데...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슈츠(Suits)' 제작발표회가 4월 23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렸다. 채정안은 이날 제작발표회에 참석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슈츠(Suits)’에는 장동건, 박형식, 진희경, 채정안, 고성희, 최귀화 등이 출연한다. 슈츠는 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전설적인 변호사와 천재적인 기억력을 탑재한 가짜 신입변호사의 브로맨스를 그린 드라마이며 4월 25일 첫 방송을 할 예정이다.

채정안의 SNS에서 채정안의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이뿌다아아아”, “발이 고생할거 같아요 뉴욕 때부터 ㅠ”, “얼굴이 넘 작아서 긍가.. 두번째샷 보면 무슨 키 190같아염~~~ 캬~~~~~”, “그 말 들으니 파리가 땡겨요. 땡긴다고 갈 수 있는 형편 아니어서...”, “뭘 입어도 언니만의 멋짐”이라며 채정안에게 부러움의 시선을 보내며 채정안의 미모를 극찬했다.

채정안은 1995년에 한 화장품 회사에서 개최한 '깨끗한 얼굴' 선발대회로 데뷔했다. 채정안은 MBC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자유분방하고 아름다운 한유주 역할을 맡아 큰 화제가 됐다.

채정안은 2016년 12월에 소속사 럭키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과거에 럭키컴퍼니 측은 "채정안은 다방면으로 능력을 갖춘 매력적인 배우이다. 채정안 배우와의 지속적인 소통과 신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노하우를 활용해 더욱 더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따라 채정안은 새로운 소속사와 계약하고 2017년에 다양한 활동을 이어갔다. 그러나 채정안의 소속사 럭키컴퍼니 측 관계자는 12일 서울경제스타에 “채정안이 최근 자사와 전속계약이 만료됐다”며 “새로운 소속사를 찾고 있는 중”이라고 전했다.

채정안은 오랫동안 함께 일해 온 매니저와 결별했고 새로운 소속사를 찾고 있는 중이다. 

[한인협 = 이세별 기자]

ad41

이세별 기자 worldstar@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언론인협동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9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