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4

효린, 신비한 매력 발산

기사승인 2018.04.20  16:04:14

공유
default_news_ad1

- 효린, 목소리는 어디에서?

▲ 효린 사진출처 : 효린 SNS

효린, 심장이 두근두근... 효린, 파워풀한 동작! 효린, 빠져드는 영상까지...

효린은 SNS를 통해 “[HYOLYN MV Teaser ] HYOLYN SET UP TIME #2”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효린은 또한 “달리(Dally) (Feat.GRAY) MV TEASER”라고 메시지를 남기며 효린의 영상도 공개했다. 끝으로 효린은 “#hyolyn #GRAY #heeldance #0423”을 남기며 달리(Dally)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부풀어 오르게 했다.

효린의 소속사 브리지는 20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싱글 3연작 프로젝트 ‘셋 업 타임(SET UP TIME)’ 두 번째 싱글 ‘달리(Dally)’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효린이 등장하는 이 영상은 15초 정도의 짧은 영상이다. 효린은 감각적인 비트 음악에 맞춰 화려한 무대를 선사한다. 효린의 파워풀하면서 섹시하게 힐댄스는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힐댄스는 효린과 미국 안무가 알리야의 협업으로 완성되었다.

효린의 영상 속에는 효린의 과감한 의상으로 아찔한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다. 효린의 매혹적인 퍼포먼스는 팬들의 마음을 들뜨게 했다. “You’d better stop”이라고 어디선가 들려오는 효린의 목소리는 신비감까지 더하고 있다.

효린의 두 번째 싱글 ‘달리(Dally)’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효린의 팬들은 SNS를 통해 너무 예쁘다며 댓글을 남기고 있다. 효린의 한 팬은 “널 사랑하겠어 언제까지나 널 사랑하겠어 지금 이 순간처럼 이 세상 그 누구보다 널 사랑하겠어 <효린 - 널 사랑하겠어>”라는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다. 

[한인협 = 김아름 기자]

ad41

김아름 기자 beautiful51@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언론인협동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9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