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4

류현진 중계, 현장 속으로...

기사승인 2018.03.28  11:54:49

공유
default_news_ad1

- 류현진 중계, ‘mbc 스포츠 플러스’와 함께 등장 왜?

▲ 류현진 사진출처 : 류현진 SNS

류현진 중계 어디서 확인? 일부 누리꾼들은 류현진 중계를 어디서 하고 있는지 알아보고 있다. 이에 따라 ‘류현진 중계’와 ‘mbc 스포츠 플러스’가 나란히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사람들에게 계속 회자되고 있다.

“미국 메이저리그 MLB LA다저스 야구경기 류현진 시범경기 중계, 야구경기 인터넷 생중계 생방송 보는 곳 안내”, “류현진 중계방송 확인하자”, “류현진 실시간 시범경기 중계 인터넷 감상” 등 류현진 중계를 어떻게 시청할 수 있는지 그 방법들이 SNS상에서 공개되고 있다.

류현진의 시범경기는 MBC 스포츠플러스에서 28일 오전 11시부터 생중계 되고 있다. 류현진 중계에 대한 관심은 오늘(28일) 오전 급부상되었다.

LA 다저스 류현진은 시범경기 마지막 점검에 나섰다. 류현진은 2회는 연속 안타를 허용하고 수비 실책까지 겹치며 2실점 했는데... 류현진 중계에서... 류현진 선수는 28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 메이저리그' 시범경기 LA 메인절스와의 경기에 선발로 출전했다.

류현진은 앞선 두 번의 시범경기에서 평균자책점 14.29로 부진한 성적을 거두었다. 그러나 23일 에인절스전에서 5이닝동안 75개의 공을 던지며 5피안타(1피홈런) 6탈삼진 1실점을 기록해 승리투수가 되었다. 류현진의 평균자책점도 8.44로 상당수 하락했다. 류현진은 이날 경기에서도 승부수를 띄울 예정이다.

현재 복수의 언론들은 류현진 중계 소식을 전하며 류현진 선수 경기의 중계 내용 등에 대해서 보도를 쏟아내고 있다. 

[한인협 = 김조아 기자]

ad41

김조아 기자 goodevent@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언론인협동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9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