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4

장제원 의원, 충격적 성폭행 무마·은폐·축소 의혹...

기사승인 2018.03.23  12:23:28

공유
default_news_ad1

- 장제원 의원, 직원 150여명이 현장 목격

▲ 자유한국당 수석대변인 장제원 의원이 23일 자신의 SNS에 양승동 KBS 사장 내정자의 성폭행 무마·은폐·축소 의혹에 대한 긴급 브리핑을 전했다.

장제원 의원의 논평! 장제원 의원의 긴급 브리핑은 어떤 내용일까? 장제원 의원이 23일 논평에서는 충격적 제보가 이어졌는데...

장제원 의원은 ‘[자유한국당 수석대변인 장제원 논평]’을 자신의 SNS에 게재했다.

■ 양승동 KBS 사장 내정자의 성폭행 무마·은폐·축소 의혹에 대한 긴급 브리핑

장제원 의원은 “양승동 KBS 사장 내정자의 충격적 성폭행 무마·은폐·축소 의혹에 대해 제보 받은 내용을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장제원 의원은 “2015년 3월 경 양승동 내정자가 KBS 부산방송총국 편성제작국장으로 근무할 당시 KBS 부산방송총국 소속인 정규직 김 모 PD(실명입수)가 계약직 김 모 작가(실명입수)를 승용차 안에서 성폭행한 충격적 사건이 발생하였다”고 전했다.

장제원 의원은 이어 사건 발생 직후 김 작가 모친께서 부산방송총국으로 찾아와 고성으로 “김PD 나와라”며 강력하게 항의했으며, 김 작가 측에서 파출소에 신고하는 것을 당시 부산방송총국 직원 150여명이 현장을 목격해 인지된 사건이라고 밝혔다.

장제원 의원은 또한 양승동 내정자는 이 충격적 성폭행 사건의 무마·축소·은폐를 위해 31일자로 이미 발령이 예정되어 있던 직원을 대신하여 4월 9일자로 KBS 울산방송국으로 이 성폭행 가해자를 급하게 인사발령하였다고 말했다.

장제원 의원은은 또한 “뿐만 아니라, 성폭행 사건에 대해 어떠한 인사조치 및 징계위원회도 소집하지 않고 당사자 간의 합의를 중재하여 이 사건을 무마하고 은폐하고 축소했다는 의혹이 있다”고도 전했다.

장제원 의원은 “대한민국 공영방송의 수장인 KBS 사장 내정자가 이토록 파렴치한 성폭행에 대해 상식 이하의 도덕적 인식을 가지고 있다면 묵과할 수 없는 일이며, 이러한 사내 성폭행에 관련된 사건을 의도적으로 무마·은폐·축소했다면 공영방송인 KBS 사장으로서 치명적인 흠결이다”라고 말했다.

장제원 의원은 또한 “문재인 정권의 도덕적 잣대는 무엇인지 묻지 않을 수 없다. 성추문 없는 친정권인사는 정말 없는 것인가?”라고 반문했다.

장제원 의원은은 “청와대, 정부, 여당도 부족하여 이제는 공영방송까지 추잡한 성추문에 휩싸여 있다. 총체적 성추문 정권이다”라며 정권은 맹렬하게 비판했다.

장제원 의원은은 이어 “양승동 내정자의 충격적 성폭력 무마·은폐·축소 의혹에 대해 몰랐다면 무능이고 알았다면 국민을 기만한 것이다. 이 사건이 사실로 밝혀진다면, 성추문 정권의 화룡정점을 찍는 인사로 기록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장제원 의원은 끝으로 “KBS 감사실은 자유한국당으로 접수된 양승동 내정자의 성폭행 무마·은폐·축소 의혹 제보와 관련된 사실을 명확하게 밝혀 줄 것을 공식적으로 요청한다”고 전했다.

장제원 의원은 2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정론관에서 양승동 KBS 사장 내정자 성폭력 은폐ㆍ축소ㆍ무마 의혹에 대해 긴급 브리핑을 했다.

[한인협 = 정한나 기자]

ad41

정한나 기자 Hana@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언론인협동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9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