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4

정현 경기시간, 이제는 ‘필수!’

기사승인 2018.03.16  10:37:06

공유
default_news_ad1

- 정현 경기시간, 황제를 이기자!

▲ 정현 경기시간... 이제는 정말 얼마 남지 않았다! 사진출처 : 정현 인스타그램

정현 경기시간 체크는 선택이 아닌 필수? 정현 경기시간 우리 함께 공유하자! 정현 경기시간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SNS를 통해 정현 경기시간이 언제인지 서로 알리며 정현 경기시간이 다가올수록 기대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 정현 경기시간이 큰 화제로 떠오르는 것은 그만큼 정현의 경기를 많은 국민들이 응원하며 지켜보고 있다는 것이다.

정현 경기시간이 임박할수록 ‘정현과 페더러의 두 번째 대결’이라는 점에서 이번 경기는 특히 주목할 만하다. 정현 경기시간은 오늘(16일) 오전 11시이다. 정현 경기시간... 이제 정말 얼마 남지 않았다. 정현 경기시간에 맞춰 스포츠채널 스카이스포츠는 정현과 페더러의 남자프로테니스(ATP) 투어 2018 BNP파리바오픈 단식 8강전을 생중계할 것이라고 알려졌다.

정현 경기시간에 맞추어 정현의 화려한 경기를 볼 수 있는 채널 번호도 알아보자! 정현 경기시간에 테니스 중계를 하는 스카이스포츠 채널번호는 IPTV kt 올레tv 54번, SK Btv 125번, LG U+ tv 57번, 위성방송 스카이라이프 101번, 케이블TV CJ헬로비전 65번, 딜라이브 119번, 티브로드 124번, 현대HCN 505번, CMB 85번이 있다.

정현은 남자프로테니스(ATP) 투어 BNP 파리바오픈 남자단식 16강전에 참가했었다. 이 경기는 14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주 인디언 웰스에서 현재 열리고 있다. 정현의 맞상대는 파블로 쿠에바스였다. 정현은 이 경기에서 2 대 0(6 : 1 6 : 3)으로 승리하면서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

쿠에바스는 대단한 선수다. 무려 1시간 18분 42초 만에 투어 대회 6회 우승 경험이 있는 굉장한 실력을 가진 선수다. 그런데 정현이 이 선수에게 승리를 거머쥐면서 8강에서는 세계 최강이라 불리는 페더러와 승부를 벌이게 됐다. 정현 경기시간이 1분 1초... 다가오기 시작하면서 우리나라 사람들뿐만 아니라 전 세계인들이 이 경기에 열광하는 이유가 있었다.

정현은 2018년 1월 열린 호주오픈 남자단식에서 알렉산더 즈베레프, 노바크 조코비치 등 세계적인 선수들과 경기하여 승리했다. 그리고 메이저대회 4강에 진출한 새로운 역사를 기록했다. 정현이 경기를 할 때마다 정현 경기시간은 모두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면 항상 화제가 되었다.

정현의 우승 질주를 막은 상대는 페더러였다. 그리고 정현은 발바닥의 심각한 물집도 있었다. 정현은 이 전에 페더러와 준결승 2세트를 하다가 기권을 했다. 당시 정현을 보며 처음에는 의아하게 생각한 사람도 있었지만 그 후 공개된 정현의 발에는 많은 의미를 담고 있었다. 그동안 극심한 고통을 참고 경기에 최선을 다해 온 정현이었다.

정현은 당시 “너무 아프다보니까 많은 생각을 했다. 이렇게 아픈 상태에서 하는 건 예의가 아니고 프로답지 못했다고 판단해서 포기할 수밖에 없었다”고 말한 적이 있다.

그런데 정현과 페더러의 경기는 생각보다 일찍 다가오고 있다. 정현 경기시간은 이제 한 걸음 더 다가오고 있다. 그러나 페더러는 정현에게 상당히 막강한 상대다. 정현 경기시간 동안 국민들이 긴장의 끈을 놓치지 않고 정현의 경기를 보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정현과 페더러의 대결은 49일 만에 성사된 재대결이다.

정현은 호주오픈 단식 4강행과 복식 16강으로 8억 원에 가까운 상금을 얻었다. 정현은 상금을 어디에 쓸 것이냐는 질문에 “모든 선수들이 상금을 받을 때는 ATP에서 상금통장을 따로 만들라고 한다. 상금통장에 들어오는 돈은 건드리지 않고 어머니가 잘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정현 경기시간 다가올수록 로저 페더러도 생각해야 할 것이 있다!”

바로 페더러가 랭킹 1위를 계속 유지할 수 있을지에 대한 여부이다. 만약에 정현이 페더러를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면 로저 페더러는 라이벌 라파엘 나달에게 정상의 자리를 뺏긴다.

로저 페더러는 메이저대회(호주오픈, 프랑스오픈, US오픈, 윔블던) 우승만 20회, 투어 대회 총 97회 챔피언의 화려한 경력을 가진 선수다. 정현은 현재 26위다.

정현 경기시간은 16일 오전 11시에 진행된다. 정현 경기시간에 맞춰 TV로 시청할 수도 있고, 인터넷으로도 시청할 수 있다. 정현 경기시간이 다가올수록 자꾸 생각나는 선수... 페더러이다. 정현의 성장한 모습이 기대되는 경기이다. 정현 경기시간에 많은 국민들은 정현이 선전하길 바라며 응원하고 있다. 

[한인협 = 김아름 기자]

ad41

김아름 기자 beautiful51@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언론인협동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9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