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4

정현 테니스, 상대는 정해졌다! ‘로저 페더러’

기사승인 2018.01.24  23:35:15

공유
default_news_ad1

- 정현 테니스, 정현 때문에 인기 종목으로 급부상

▲ 사진출처 : 인터넷 사이트 ‘다음’ 정현 테니스 경기 결과 화면 캡처

24일 하루는 정현 테니스 중계 소식이 큰 이슈가 됐다. 많은 사람들은 정현 테니스 경기가 시작하기도 전부터 정현의 경기에 많은 관심을 가지며 정현의 승리를 염원했다. 대한민국에 정현이라는 테니스 선수가 등장하고 나서부터 비인기 종목으로 취급되던 테니스의 급부상은 이미 시작됐다. 정현은 한국 테니스 역사를 새롭게 써 나가며 다음 테니스 경기에서는 또 어떻게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된다.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정현 테니스 경기를 보고 있는데 눈에 띄는 점이 있었다. 바로 정현의 경기 기록이었는데 단식이든 복식이든 정현은 단 한 번도 승리를 놓친 적이 없었다. 이번 호주오픈에서 누구보다 눈부신 활약을 보이고 있는 정현으로 테니스는 앞으로 더욱 관심을 받는 운동이 될 것이 자명하다.

정현의 다음 경기 상대는 테니스 황제라고 극찬을 받고 있는 로저 페더러다. 경기 시간은 오는 1월 26일 오후 5시 30분에 진행된다. 정현의 테니스 생중계 현장은 네이버, 아프리카TV, JTBC, JTBC3, 푹TV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이날도 정현의 테니스 경기 시작 전부터 많은 사람들이 정현의 승리를 바라며 기다릴 것으로 예상된다. 

[한인협 = 김조아 기자]

ad41

김조아 기자 goodevent@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언론인협동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9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