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4

정현 중계, 조코비치와 대결 승리자는?

기사승인 2018.01.22  18:32:18

공유
default_news_ad1

- 정현 중계, 조코비치 정현에게 잠재력 있어!

▲ 정현 테니스 생중계에 대한 관심은 여전히 뜨겁다. 이번에 정현의 상대는 바로 조코비치다. 사진출처 : 조코비치 인스타그램

정현은 이제 대한민국의 테니스 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인물이다. 정현의 테니스 생중계 방송은 꼼꼼하게 챙겨보려는 시청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오늘(22)일도 마찬가지로 정현의 테니스 생중계 방송을 어느 채널에서 볼 수 있는지 찾아보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다. 정현은 최근에 테니스 실력이 나날이 좋아지고 있고, 좋은 성적으로 팬들에게 보답하고 있어 정현의 테니스 방송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에 정현의 테니스 중게 방송에서도 정현의 승리를 예감하며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응원의 손길을 보내고 있다.

정현은 22일 오후 5시(한국시각)에 2018 호주오픈 테니스대회 남자단식 16강전에서 조코비치와의 경기를 한다. 정현이 참가하고 있는 호주오픈 테니스대회는 호주 멜버른에서 열리고 있다.

정현은 1월 20일 열린 남자단식 3회전에서 세계랭킹 4위 선수인 알렉산더 츠베레프를 상대로 역전승을 거두었고, 이에 많은 언론들은 정현의 승리 소식을 전했고, 국민들이 기뻐했다. 정현은 오늘도 승리의 미소를 지을 수 있을까?

정현은 지난 경기 승리로 메이저대회 16강에 진출하여 조코비치와 맞붙게 됐다. 2018 호주오픈 16강 조코비치-정현 테니스 중계는 JTBC3 FOX Sports에서 볼 수 있다. PC나 모바일을 통해 경기를 시청하려면 네이버와 아프리카TV로 봐야 한다.

정현에 대한 관심은 현지에서는 굉장히 뜨겁다. 스카이스포츠 유창섭 팀장은 “올해 초부터 정현 출전 경기에 대한 편성 문의가 쇄도했는데, 이번에 생중계로 보답하게 돼 다행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정현의 많은 팬들이 정현의 출전 자체에 대해 궁금해 했고, 정현과 함께 기분 좋은 시작을 한 해가 될 거라는 기대감도 남겼다.

정현 2018 호주오픈에서 8강 진출을 놓고 경기를 하는 노바그 조코비치에 대한 테니스 팬들의 관심도 굉장히 뜨겁다. 조코비치는 호주오픈, 프랑스오픈, 윔블던, US오픈 등 메이저 대회에서 무려 12번이나 우승했다. 세계에서 최고의 선수로 손꼽히는 선수라고 알려졌다.

조코비치는 작년 정현을 언급한 적이 있다. 조코비치는 정현과 작년에 호주오픈에서 대결했던 기억이 생생하다며 정현에 대해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유망주라고 평가했다. 또한 최근 큰 대회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정현에게 겸손하고 조용한 성격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정현이 상대 선수를 존중하는 게 인상 깊었다고 전했다. 조코비치는 정현을 보여 아시아 선수들이 이런 성격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며 지금 그대로의 모습을 계속 유지하길 바란다고 했다.

정현은 조코비치와의 경기에서 2년 전 패배를 잊고 한국 테니스 메이저대회 8강 진출이라는 기록을 세울 수 있을까? 정현의 테니스 생중계 현장에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인협 = 김조아 기자]

ad41

김조아 기자 goodevent@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언론인협동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9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