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4

예정화 마동석 열애 온탕냉탕 “풍덩!”

기사승인 2017.10.18  12:54:20

공유
default_news_ad1

- 예정화 마동석 연애전선 “탄탄하다”

▲ 예정화 마동석 두 사람의 애정은 서로에게 "풍덩!" 망설임 없이 뛰어든 모양새다. 예정화 마동석은 17살 나이차도 아랑곳하지 않고 예쁜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예정화 마동석 소식, 예정화 마동석 이상하다. 예정화 마동석 커플이 여전히 ‘예정화 마동석 열애 전선’을 핑크빛으로 이어가고 있다. 마동석은 18일 한 매체와 인터뷰 중 예정화와 잘 만나는 중이라면서 예정화 마동석 결혼에 대해선 “결혼계획은 아직 없다”고 했다. 예정화 마동석 커플처럼 남녀가 사귀면 결혼을 해야 하는 것 아닌까?

예정화는 마동석 소속사 한 식구가 되기 전인 지난해 2월 마동석을 이상형으로 꼽은 바 있다. 이후 예정화는 운명처럼 마동석 소속사에 둥지를 틀었고 마동석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예정화 마동석 두 사람이 뭔가 운명처럼 서로를 알게 된 거다. 예정화 마동석은 나이차가 많다. 예정화는 1988년 2월23일생이면 올해 만29세다. 마동석 나이는 1971년 3월1일생으로 올해 만47세다. 예정화 마동석 두 사람은 17살 차 연인이다.

팬들은 예정화보다는 마동석에게 많은 응원을 보내고 있는 모양새다. 예정화는 지난 2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마동석과 러브스토리를 공개했고, 마동석과 깜짝 전화연결을 하기도 했다. 예정화는 이런 마동석에게 “촬영 중일텐데”라며 우려와 놀라움을 표했고, 마동석은 ㅇ몌정화에게 “압구정에 사는 마동석입니다”라고 직접 소개했다.

특히 마동석은 예정화가 SNS에 올린 사진을 둘러싼 실수 등으로 구설에 휩싸인 데 대해 마음 넓은 마동석답게 “밝고 명랑한 친군데 마음이 약해서 걱정했다. 안쓰러웠다”면서 “응원해드리고 싶어서 전화했다”고 예정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마동석의 응원에 예정화는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예정화 마동석 두 커플의 열애설은 사실상 지난해 2016년 11월 20일을 전후로 터져나왔다. 예정화 마동석 두 사람이 이상하다는 거다. 당시 예정화 마동석 열애설은 한 매체가 예정화 마동석 두 사람이 3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폭로했고, 당시 예정화 마동석 두 사람은 쿨하게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예정화 마동석 17살 나이차이는 열애 전선에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았다는 거다.

당시 예정화는 마동석을 이상형으로 이야기했다. 예정화는 “상남자 같지만, 성격이 상냥할 것 같다”고 말해, 사실상 예정화는 마동석에 대해 넘치는 호의적 관심을 표명했다. 예정화는 사실 완벽한 몸매로 인기를 끌었다. 이런 젊고 아름다운 몸매를 자진 예정화를 여친으로 둔 마동석은 주변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았다. 일각에선 17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예정화 마동석 두 사람이 사랑을 키워가는 모습이 대단하다고 한다.

예정화 마동석 열애설이 터져 나왔을 당시 예정화가 2016년 9월 마동석이 있던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 소속사와 전속 계약을 맺었고, 한 소속사에서 자주 보게 되면서 예정화 마동석 두 사람이 자연스럽게 사랑이 싹텄다는 후문이다.

언론에서 예정화 마동석 두 사람의 열애를 폭로하기 이전부터 연예 관계자들 사이에 예정화 마동석 열애는 이미 널리 알려진 사실이라는 거다. 특히 예정화 마동석 주변 지인들에 따르면 예정화 동생 예동우가 마동석을 ‘매형’이라고 부른다고 입을 모은다. 예정화 마동석 두 사람이 벌써 만리장성이라도 쌓았다는 말인가? 일각에선 예정화 마동석 커플이 연예 활동 외에도 영어 공부와 운동을 같이 하게 되면서 사랑을 키워나간 것 같다는 평가도 있다.

과거 예정화는 마동석이 아니라 자신의 이상형으로 마요미를 지목한 적이 있는데, 당시 남자친구가 있느냐는 물음에 예정화는 마동석을 사귀기 전임에도 “없지만 좋아하는 사람은 있다”고 말해 훗날 이때의 대답이 마동석을 지칭한 게 아니냐는 추축을 낳기도 했다. 예정화가 마동석을 두고 짝사랑을 했다는 주장도 나오는 거다.

그렇다면 예정화 마동석 두 커플은 티격태격 냉탕온탕 연애전선에 ‘이상?’은 없을까? 예정화 마동석 두 사람의 연예사에서 아직 사랑싸움 등으로 표현되는 이상은 없다. 다만, 느닷없이 18일 예정화 마동석 두 사람의 연애설이 세삼 이슈가 된 것은 특이한 경우다. 예정화 마동석 두 사람은 결혼하게 될까? 예정화 마동석 두 사람은 연애로만 끝이날까? 예정화 마동석 두 사람에게 ‘매형’ 호칭은 왜 나왔을까? 예정화 마동석 두 사람에게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인협 = 박귀성 기자]

박귀성 기자 skanskdl01@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언론인협동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ad38
ad35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9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