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4

어금니 아빠 이영학, 부인 성매매?

기사승인 2017.10.12  00:18:00

공유
default_news_ad1

- 어금니 아파 이영학 증폭되는 의혹들

▲ 어금니 아빠 이영학이 12일 마스크를 쓴채 사건 현장을 찾아 현장검증을 했다. 어금니 아빠 이영학 관련 각종 의혹들이 쏟아지고 있다.

어금니 아빠 이영학 소식, 어금니 아빠 이영학 관련 각종 의혹이 증폭되고 어금니 아빠 이영학이 사망한 부인에게 성매매를 강요했다는 의혹까지 제기됐다. 어금니 아빠 이영학에 대한 국민들의 공분이 하늘을 찌르고 있는 가운데 각 언론은 어금니 아빠 이영학 실명까지 공개하며 범국민적 분노를 대변하고 있다.

딸의 친구를 살해한 어금니 아빠 이영학의 살인 현장 검증 영상이 공개되면서 어금니 아빠 이영학은 범 국민적 공분을 샀다. 어금니 아빠 이영학에게 피해 여중생 살해 시점이 달라지면서 의혹은 더 증폭되고 있다. 어금니 아빠 이영학 관련 의혹은 딸의 희귀병을 빌미로 인터넷 ‘앵벌이’를 하던 과거 전력과는 달리 어금니 아빠 이영학이 고급 외제차 수대를 몰았고, 어금니 아빠 이영학이 직접 자동차 튜닝을 하며, 어금니 아빠 이영학 거처가 90만원의 월세를 단 한달도 밀리지 않고 냈다.

어금니 아빠 이영학은 나아가 수명의 여성들과 거처에서 혼숙을 하면서 주변 식당에서 평소 5-6인분 음식을 시켜 먹는 등 어금니 아빠 이영학 관련 이런저런 의혹이 눈덩이처럼 불어나고 있다.  

어금니 아빠 이영학은 피해 여중생에게 수면제를 먹인 날이 아니라 먹인 다음 날 살해했다고 진술이 바뀌었다. 살해한 시점이 상당히 큰 차이를 보인 것이다. 아울러 피해 여중생은 부검 중간 발표 내용엔 성폭행 흔적이 없었다고 했지만, 어금니 아빠 이영학 거처에서 피해자 주검이 발견됐을 당시 옷이 벗겨진 채 알몸 상태였다는 거다. 

어금니 아빠 이영학이 당초에는 수면제를 먹이고 바로 딸이 밖에 나가 있는 틈을 타서 살해를 한 것으로 보이는 대목이다. 어금니 아빠 이영학은 새롭게 현장검증과 경찰이 추가 조사를 하는 과정에서 처음에 수면제를 먹였고 어금니 아빠 이영학 딸은 밖에 나갔다 왔었고 그 다음 날 오후쯤에 살해를 했다고 진술을 바꾸었다.

그러나 어금니 아빠 이영학 진술에서 수면제를 먹였지만, 살해의 동기도 안 밝혔다. 어금니 아빠 이영학이 수면제를 먹였다는 것은 피해 여학생을 함부러 몸을 움직이지 못하게 만들어놓은 상태에서 뭔가 부적절한 행동을 했을 수도 있다는 의혹이 제기된다.

어금니 아빠 이영학은 또한 피해 여학생이 몸을 제대로 움직이지 못하는 상태에서 어떤 걸 강요를 했기 때문에 거기에 응하지 않으니까 살해까지 이른 게 아닌가? 의혹도 제기된다. 어금니 아빠 이영학 범행을 시간대별로 재구성을 해보면 의아한 점이 한두 가지가 아니다. 어금니 아빠 이영학과 그 딸은 지난달 30일에 오후 12시 20분에 피해자 친구 A양을 자택으로 유인해 들어왔다. 그리고 3시 40분에 어금니 아빠 이영학 딸이 혼자 밖으로 나간다. 어금니 아빠 이영학 딸은 아빠가 밖으로 나가 놀라고 했다는 거다.

하지만, 어금니 아빠 이영학 딸은 오후 8시 14분 당초엔 이날 이시각에 살해된 것으로 알려졌는데 어금니 아빠 이영학 진술이 바뀐 것이다. 그 다음 날 10월 1일 오전 11시 53분에 어금니 아빠 이영학 딸이 밖으로 나갔고, 이 시간에 어금니 아빠 이영학은 “내가 딸이 나가고 나서 살해한 것”이라고 진술했다. 그동안은 수면제를 먹인 상태에서 바로 살해를 하고 그다음 날에 바로 시신을 유기한 것으로 추정을 했지만, 진술이 번복돼서 새로 드러난 사실은 수면제를 먹인 다음에 거의 24시간이 지난 뒤에서야 그다음 날 살해한 것으로 진술을 하고 있다. 즉, 피해 여학생을 어금니 아빠 이영학 거처로 유인하고 12시간 이상 피해 여학생이 살아 있었다는 이야기다.

전문가들은 이에 대해 “어금니 아빠 이영학이 살해 동기를 직접 밝히고 있지 않지만 살해 시간대가 하루 연장돼서 밝힌 것으로 미루어본다면 살해 동기와 관련돼서는 그동안 어금니 아빠 이영학이 나타냈던 성도착증과 비슷한 행각들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고 한다. 즉, 어금니 아빠 이영학이 수면제를 먹고 피해 여학생이 잠든 사이 무엇을 했느냐는 의혹이 제기되는 대목이다.

어금니 아빠 이영학 관련해서 전문가들은 “왜곡된 성관계”를 지적하고 있다. 이들은 어금니 아빠 이영학 행적을 보면 소아성애 같은 왜곡된 것들을 갖고 있고 그다음에 성에 대한 가학적 증세 같은 게 있다. 그 이유는 자기 몸의 문신뿐만 아니라 그동안에 자살한 것으로 알려진 부인에게도 문신을 온몸에 다 하게 했고 그다음에 부인 몸 안에도 허벅지 중심으로 해서 정말 입에 담을 수 없는 성적 비하를 알리는 그런 내용도 썼다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전문가들은 이에 더 나아가 “어금니 아빠 이영학이 새로운 성매매 정황도 드러나고 있는 상황인데, 그동안에 어금니 아빠 이영학이 실제로 방송에 드러난 그 겉모습과 달리 실제 사생활에 있어서는 매우 추악하고 상상을 초월하는 그런 성 왜곡된 증세들을 보이고 있어서 어금니 아빠 이영학 자기 딸의 친구가 들어와서 수면제를 먹인 다음에 하루 정도를 계속 그런 식의 성적 도착적 증세를 거기에 대해서 가한 게 아닌가 하는 강력한 의구심을 가질 수밖에 없다”고 지적했다.

어금니 아빠 이영학 관련 의혹은 이미 경찰에서도 어금니 아빠 이영학 아내의 수상쩍은 죽음과 관련해서도 내사를 하고 있었던 상황이었다. 어금니 아빠 이영학에 의해 살해된 피해 여학생이 12시간이라는 살아 있던 상황이라 어금니 아빠 이영학에 대해 경찰의 초동수사 미흡이라는 비판이 나올 수 있는 대목이다.

어금니 아빠 이영학에 대해 아직 경찰이 더 수사를 해야 되는 부분이지만, 한달 전에 사망한 어금니 아빠 이영학 아내가 성매매한 동영상을 촬영까지 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어금니 아빠 이영학에 대한 매우 충격적인 내용으로, 지금까지 알려진 이영학은 어금니 아빠로 장애 딸을 가진 헌신하는 아버지의 모습이었지만, 이번 사건으로 어금니 아빠 이영학 관련 철저한 이중생활과 매우 가학적인 성 학대 그다음에 왜곡된 성의식을 갖고 있는 살해범으로 비춰지고 있기 때문이다.

어금니 아빠 이영학 관련 매우 충격적인 것은 한 달 전에 투신자살한 것으로 되어 있는 부인의 성매매 동영상이 나오고 있다는 이야기다. 어금니 아빠 이영학은 특별한 직업이 없음에도 월세를 두배 이상 많은 거처로 주거지를 옮겼을뿐만 아니라 자기가 살고 있는 집을 중심으로 해서 성매매를 알선했고 어금니 아빠 이영학이 강남에 따로 특별한 퇴폐업소를 차려서 성매매를 주선했다는 의혹까지 나오고 있다.

경찰에 의하면 어금니 아빠 이영학이 인터넷을 통해서 끊임없이 어린 여성들에 대한 관심을 표출했고 또 주변에서 모으려고 했던 증거들이 적지 않게 나오고 있다. 때문에 어금니 아빠 이영학 관련 우려되는 것은 어금니 아빠 이영학 관련 수상한 행적을 넘어서 어금니 아빠 이영학에게 제2, 제3의 피해자가 없는지도 철저하게 들여다봐야 될 것이라는 지적이 나온다. 어금니 아빠 이영학은 법원에서 구속영장이 발부됐고, 어금니 아빠 이영학 딸은 공범 혐의를 받으면서 12일 법원에서 영장실질심사를 받을 예정이다.

[한인협 = 박귀성 기자]

ad41

박귀성 기자 skanskdl01@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언론인협동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9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