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4

2017금산세계인삼엑스포 SNS 기자단 및 서포터즈 모집

기사승인 2017.03.28  19:29:01

공유
default_news_ad1

- 2017금산세계인삼엑스포의 온라인 홍보 활성화

금산세계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이동필)는 2017금산세계인삼엑스포의 온라인 홍보 활성화를 위해 SNS 기자단 및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2017금산세계인삼엑스포 SNS 기자단 및 서포터즈는 2017금산세계인삼엑스포의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 등에 포스팅하여 엑스포 소식을 공유·전파하거나, 금산에 방문해 생생한 엑스포 현장소식을 전달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모집대상은 금산세계인삼엑스포에 관심 있고 열정을 가진 온․오프라인 홍보활동이 가능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특히 SNS 기자단 및 서포터즈 활동경험이 있는 자, SNS 운영자, 사진 및 기사 작성 능력자 등을 우대한다.

선발인원은 15명 내외로 다음달 9일(일)까지 약 2주에 걸쳐 신청접수가 진행되며, 다음달 12일(수)에 발표한다.

신청은 금산세계인삼엑스포 홈페이지(http://insamexpo.or.kr) 공지사항에 링크된 주소로 접속하여 온라인 접수를 하면 된다. (문의 : 조직위 홍보팀 ☎041-750-0724)

최종 선발된 이들에게는 4월중 발대식을 통해 위촉장 전달과 함께 개인명함이 지급되며, 행사장 출입증과 엑스포 공식행사(개․폐막식, 팸투어 등)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기사 채택 시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표창 및 포상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동필 조직위원장은 "2017금산세계인삼엑스포 SNS 기자단 및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엑스포의 온라인 홍보가 더욱 활발해지고, 지역민과의 소통의 폭이 한층 넓어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며 "금산에 대한 애정과 열정으로 함께할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조직위는 2017금산세계인삼엑스포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지역민들과의 소통 기회를 확대하고자 오는 4월부터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SNS를 본격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한인협 = 김효빈 기자]

ad41

김효빈 기자 sayco01@kimcoop.org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언론인협동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9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