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4

추석특선영화, 히어로와 스파이더맨, 성룡 등 풍성

기사승인 2015.09.26  19:51:23

공유
default_news_ad1

- 온가족 함께할 수 있는 추석특선영화는?

▲ 주성치와 공리 주연의 당백호점추향

추석특선영화, 케이블TV에 풍성 안방극장 연출, 추석특선영화 마블 히어로 압권. 추석특선영화 스파이더맨 좋다. 추석특선영화 아이언맨 시청자 반응은 ‘대박’ - 기사 요약

추석영화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다. 온가족이 한가한 한가위를 즐기는 시간을 갖기엔 추석특선영화만한 오락거리도 없을 것이다.

올해도 케이블 방송의 전문 영화 채널이 선사하는 추석특선영화는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어 모으고 있다.

이번 추석은 당일 27일 전후와 대체공휴일을 하루를 포함 오늘 26일부터 29일까지를 연휴로 하는데, 이 기간동안 추석특선영화 역시 같은 시간선상에서 계속될 예정이다.

특히, 영화 전문 케이블방송 OCN, 채널 CGV, 슈퍼액션, 중화TV, 투니버스 등은 다양한 영화들을 준비해 가족들이 안방에서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추석특선영화 프로그램을 편성했다.

OCN에서는 27일 12시부터 ‘마블 히어로 완전 정복’이라는 타이틀로 방영이 되는데, 최근 마블과 세계관을 합류하게 된 스파이더맨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과 ‘퍼스트 어벤져’ ‘어벤져스’ ‘아이언맨3’를 연속으로 방송한다.

▲ 성룡 대표작 취권

채널 슈퍼액션은 명절 단골 매뉴인 성룡 주연의 액션영화들을 준비했다. 26일 오전9 ‘폴리스 스토리4’부터, 시리즈 영상 영화 ‘소권괴초’, 홍금보-원표와 호흡이 두드러지는 ‘쾌찬차’와 성룡의 대표작 ‘취권’ 시리즈를 내보낼 예정이다. 28일 오후 1시부터는 최근 일곱 번 째 에피소드를 앞두고 있는 ‘스타워즈’ 시리즈인 ‘보이지 않는 위험’ ‘클론의 습격’ ‘시스의 복수’를 연속으로 방영한다.

중화TV는 같은 중국영화이면서도 보통화를 중심으로 한 주성치의 영화를 방송한다. 26일과 27일, 28일 오전 9시 시간대에서 주성치의 ‘도학위룡’ 1-2편, ‘당백호가 추향을 찍다’를 방송한다.

어린이 만화영화 채널 ‘투니버스’는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드림웍스의 애니메이션 ‘슈렉’시리즈로 꾸며진다. 26일부터 29일까지 오후 1시마다 1편-3편까지 연속으로 방송한다.

캐치온에서는 ‘가족의 이해’ 특집을 내보내며 26일부터 28일에는 오후 1시간대마다 ‘아빠를 빌려드립니다’ ‘혹성탈출:반격의 서막’ ‘나의 사랑 나의 신부’를 방송한다. 26일 오후2시55분에는 가족이 함께 보면 좋은 영화로 추천된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을 내보내고 ‘우리는 형제입니다’ ‘두근두근 내 인생’ 등 주로 가족간의 사랑과 우애를 다질 수 있는 영상물들을 방영한다.

ad41

박귀성 기자 skanskdl01@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언론인협동조합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9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ad40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